마르크스주의 학교는 "도덕 건설, 인간 육성, 지혜 계몽 및 마음 육성, 영혼 건설 및 성실 수행"을 주제로 파티 데이 활동을 수행합니다.
전국 학교 사상 및 정치 이론 과정 교사 심포지엄에서 시진핑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의 정신을 철저히 구현하고 교육부의 관련 업무 계획을 구현하기 위해 5월 8일 마르크스주의 학교 도덕을 키우고, 지혜를 밝히고, 마음을 촉촉하게 하는 베이컨'이라는 주제로 '영혼을 키우고 거리두기 실천'을 주제로 모든 교사들이 이념, 정치를 주제로 한 국내 최초의 코미디 장편영화 '나'를 관람했다.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영화에는 대학의 젊은 사상 및 정치 교사인 Sun Heng이 출연하며 중학교 정치 교사인 Gao Huaide와 학교의 Dean Feng의 도움을 받아 "빛에 더 가까워진" 그의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마르크스주의 상담가 장리(江利)는 “'빛이 되다'에서 '빛을 퍼뜨린다'에 이르는 인생 여정은 사상과 정치 교육에 헌신하기로 선택한 새 시대 젊은이들의 정신적 여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영화는 사상정치교사의 본연의 지향을 견지하고 인재를 양성하는 숭고한 사명을 다정하게 해석할 뿐만 아니라 도덕적 인품 함양과 인간양양의 핵심 본질을 교사와 학생들이 듣고 보고 싶어하는 방식으로 설명하고 있다. "사상정치대강좌"탐색의 건설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선생님들은 보는 과정에서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다들 이 영화에 반영된 주제가 상속의 힘이라고 하더라고요.
영화를 본 후 마르크스주의 학교의 교사들은 활발한 토론을 가졌습니다. 교사들은 사상 및 정치 교사로서 마르크스주의 이론을 깊이 스타 토토하고 이해해야 하며, 마르크스주의를 '진정으로 믿고', '진정으로 이해'해야 하며, 지속적으로 지식을 넓히고 관련 학문 분야의 최신 경향을 이해해야 한다고 표명했습니다. 학생들과 이데올로기 및 정치 과정을 통합합니다. 실제 생활은 밀접하게 통합됩니다.
영화 "나는 교사가 되고 싶다"의 관람 활동은 마르크스주의 학교 교사들에게 보기 드문 배움과 의사소통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이념 개혁과 혁신을 더욱 촉진하는 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정치적 가르침. 나는 모든 교사들의 공동 노력으로 마르크스주의 학교의 사상, 정치 교육이 계속해서 새로운 성과와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