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과 학교 간의 연결을 더욱 심화하기 위해 가정과 학교 간의 협력 교육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의사소통 다리를 구축하며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생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7月29일, 경제경영학원 고문인 서루와 야오찬찬은 광시 장족자치구 충쭤시 따신현 천명진 둔저우촌 목하툰과 구이핑현 호루향 샤커우촌을 방문했습니다. 구이강시2학생 가족,"가정학교 남녀공학, 함께하는 감사" 여름 가정방문 활동을 실시합니다.
가정방문 중,상담사와 교사들은 면담한 가족들을 위해 학교에서 준비한 쌀, 국수, 식용유, 우유 등의 애도의 뜻을 전달하며 학교의 배려와 인사를 전했습니다. 상담사들은 학생들의 가족 구성과 생활 여건을 파악하고, 국가와 학교의 다양한 교육 정책을 학부모들에게 자세히 소개했으며,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재능을 키워 부모와 사회에 보답할 수 있도록 격려했습니다. 학교에서 제공하는 교육과 훈련.
이 상담사의 여름 가정 방문 활동은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는 가정과 학교 간의 연결을 심화했을 뿐만 아니라 교사가 학생을 더 잘 이해하고 학생에게 봉사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경제경영학부는 도덕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한다는 근본적인 과제에 중점을 두고, 가정과 학교 간 협력 교육 플랫폼을 구축하며, 학생들의 성장을 위한 우수한 환경을 공동으로 조성하겠습니다., 학생들이 사회에 유용한 고품질 응용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