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91_11535
오전 10시에 훈련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4호 아파트에 사는 세 명의 학생이 식당에서 식사한 후 구토, 설사, 전반적인 허약감 등의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보고를 받은 당위원회 학생부 통(Tong) 차관은 재빨리 주오(Zhuo) 선생님과 학과 상담사 겅(Geng) 선생님에게 현장에 가서 조사하고 학교 병원에 연락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교내 병원의 자오 박사와 샤 박사는 신속하게 현장에 도착하여 사전 검사를 마친 후 즉시 환자를 캠퍼스 병원으로 이송하여 치료를 진행했습니다. 학생 기숙사는 철저히 소독되었습니다.
12233_12338
스마트 보안 경찰서는 해당 노점 외부에 경계선을 설치하고 추가 조사를 위해 해당 노점 직원을 별도의 방으로 안내했습니다. 사고수사팀 물류관리실 궈 선생님, 스마트안전경찰서 쉬 선생님, 합동실무그룹 물류산업그룹 저우 매니저와 양 장관은 즉시 관련 노점을 차단하고 식품 샘플 캐비닛을 봉쇄했습니다. 사고 원인을 신속하게 조사하고 분석합니다.
훈련이 끝난 후 Chen Peng 부사장은 훈련 중 각 그룹의 업무 분담과 완료를 요약하고 개선을 위한 제안을 제시했습니다. Chen 부사장은 "사람 중심" 개념을 고수하고 생명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예방과 비상 대응의 결합을 고수하고 "안전 우선, 예방 우선" 원칙을 구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비상 훈련은 각 부대의 비상 대응 속도 및 사고 처리 능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부서 간의 조정 및 연계 능력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캠퍼스 식품 안전에 대한 잠재적 위험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훈련을 통한 실제 전투 촉진"이라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실전을 통한 개선 도모"가 기대되는 목표다. 동시에 '시안 밍더 기술 연구소 식품 안전 비상 대응 계획'의 타당성과 효율성도 검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