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 시안명덕공업대학의 "과학과 교육을 통해 나라를 부흥시키다. 지능 날개" 하계 사회 실천팀이 산시성 란텐 현으로 가서 "과학과 기술로 나라를 강화하고, Have Me in the Future' 여름과학대중화 여름캠프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여름 사회 실천 활동인 "시골로 가는 세 사람"은 공산청년단 란전현 위원회, 란전현 청년 실무위원회, 란전현 과학기술협회, 랑관가 녹성공동체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
이 행사는 어린이들이 우리나라 항공우주 분야의 과학기술 발전을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며, AI와 항공, 3D 드림 페인팅, 항공기 모형 조립, 우주에 대한 꿈 만들기 등 4가지 테마를 통해 항공우주의 신비로움과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미래. 아이들의 마음에 항공우주 꿈의 씨앗을 심습니다.
교실에서 실습 팀은 어린이들에게 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로켓 모델을 설계하고, 3D 프린터로 모델링을 완성하고, 프린팅 과정을 가까이에서 관찰하고, 작동 원리를 검토하고, 최종적으로 모델을 조립하기 전에 조립하도록 안내했습니다. 우주로 폭발시킵니다.
활동 중 갑작스런 폭우로 인한 홍수에 직면한 연습팀은 높은 책임감과 뛰어난 행동력을 보여주었고 신속하게 구조 최전선에 참여했으며 질서있게 학생들의 대피를 준비했습니다. 실질적인 행동을 통해 우리는 대학생들이 "선진 문화를 전파하고 인민의 근본적인 이익에 봉사"하기 위해 세 번의 여름 농촌 여행을 실시하여 개인 학습과 성장을 인민에 대한 봉사와 밀접하게 통합하고 조화로운 단결을 달성했습니다. 개인과 더 큰 자아.
항공우주가 인공지능을 만나면 기술의 융합일 뿐만 아니라 꿈의 승화이기도 합니다. 기술에는 경계가 없으며 교육은 AI와 항공우주 지식의 보급이 단지 농촌 기술이 아닙니다. 대중화 활동뿐만 아니라 젊은이들과 함께 과학기술의 꿈을 키워 공정하고 번영하는 교육의 미래를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다음 단계에서 시안명덕공과대학 혁신창업대학은 공산청년연맹 란천현 위원회, 란천현 청년부의 지원과 지도를 받아 계속해서 과학 및 혁신 교육 실천을 수행할 것입니다. 업무위원회 및 Lantian County Science and Technology Association은 지역 학생들에게 항공 우주 및 항공을 지속적으로 전파하고 있습니다. 지식은 어린이의 마음에 과학의 불을 지피고 농촌 활성화에 기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