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학생들의 독서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기 위해 좋은 문화적 분위기와 긍정적인 정신 건강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4월 29일 경제경영학부 3, 5학년 학생당부에서는 7동 805호에서 "성장을 돕는 마음의 교육"을 주제로 "독서를 통해 새 시대를 향유하고, 학자와 명덕' 제3당 지부 독서 나눔 세션에는 학생당 지부 비서, 학생당원, 개발 대상, 당 활동가 대표 등 4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회의는 제5학생당 활동가 장통(Zhang Tong)이 주재했습니다. 나뭇가지.
나눔모임에서는 8명의 학생들이 "두꺼비씨가 심리학자를 만나러 갑니다", "세상끝의 카페", "불안한 남자", "두꺼비씨가 심리학자를 만나러 갑니다", "를 공유하였습니다. 불안한 남자' 등 '미움받을 용기', '걱정가게', '사랑의 기술', '모든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 '시큼한 포도 효과' 등 8권의 책에서 '신포도 효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책의 멋진 장과 고전적인 인용문. 그 중 샤이웬이 공유한 『두꺼비 씨는 심리학자를 본다』에서는 두꺼비와 심리상담사 헤론의 상호작용을 통해 두꺼비의 낮은 자존감, 나약함, 사랑의 근원을 탐구하여 성격과 우울증을 직접 살펴보게 한다. 어린 시절의 경험이 성격에 미치는 심오한 영향과 심리적으로 진정으로 성장하고 독립적이고 자신감 있고 희망찬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 주제별 파티 데이 활동은 정신 건강 교육과 깊이 통합되어 "독서를 사랑하고, 좋은 책을 읽고, 독서를 잘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정신 건강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육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제경영학부는 학교의 질적 발전을 돕기 위해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한 고급 응용인재를 양성하는데 힘쓰겠습니다.
上一条:언어문화학부에서 '노동절 명절 안전교육'을 주제로 학급회의를 진행했습니다.
下一条:명덕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