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은 밝고 젊음은 난다. 5월 16일 저녁, 2022학년도 학생들을 위한 군사훈련 나눔회가 중앙광장에서 열렸다. 훈련병들과 참여 학생들이 모여 노래하고 노래하는 도덕학생들 사이에서 춤을 통해 피어나는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순간을 목격합니다.
충격적인 리듬과 피와 열정이 어우러진 오프닝 밴드 공연은 현장의 분위기를 순식간에 가득 채웠고, 참가 학생들은 응원봉을 흔들었고 본격적인 나눔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열정적이고 역동적인 힙합 공연, 유머러스하고 캐주얼하며 사랑스러운 크로스 토크; 열정적이고 감동적인 "Youth Heart to the Party" 낭송; 우아하고 자유분방한 모델 캣워크. 우아한 춤, 감동적인 노래, 충격적인 복싱 공연, 풍부하고 다채로운 예술 형식은 Mingde 학생들의 스타일과 다채로운 군사 훈련 생활을 완벽하게 보여주었습니다.
푸른 바다에 있는 점박이 위장은 청춘의 독특한 풍경입니다. 학생들은 청춘의 이름으로 고향과 조국에 대한 분명한 사랑을 썼고, 번영하는 중국에 붉은 마음을 바쳤으며, 군사 훈련 연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의 풍부한 재능으로 당과 조국을 향한 모든 교사들과 학생들의 성실함은 언제나 밝게 빛날 것이며 그들의 젊음은 결코 시들지 않을 것입니다. 나눔잔치의 내용은 긍정적이고 희망적이었고 군사 훈련 생활을 반영하고 사기를 진작시켰습니다.
上一条:스마트경비경찰서는 캠퍼스의 안전과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下一条:[군사훈련특집]군가는 시끄럽고 젊다.군훈련단은 "제20차 전국대표대회를 공부하고 당을 따르며 새로운 길을 개척하라"합창대회를 열었습니다.